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거래소 가격차로 인한 수익, 어젯밤 이더리움 클래식 역프 25%View the full contextioioioioi (76)in SCT.암호화폐.Crypto • 5 years ago 이클이 20만은 찍고 나려왔습니다 ㄷㄷㄷㄷ 16에 잠깐 타서 쬐끔 먹고 겁나서 나왔네요 ㅋㅋ 아 이 쫄보 ㅠ
쫄지 맙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