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스몬이야기View the full contextioioioioi (76)in SCT.암호화폐.Crypto • 6 years ago 너무 많이와서 안전문자 기능은 꺼놓고 수시로 확인하는게 맘 편한것 같습니다 울려도 너무 울려서 ;;
부산지역도 버스에서 확진이 잘되는지 계속 버스노선 같이 탄분들을 찾고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