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행복은 늘 내 옆에....(베트남생활자)View the full contextioioioioi (76)in SCT.암호화폐.Crypto • 6 years ago 진짜 형은 형수님 잘만났음 ㅋㅋㅋㅋ
오이형,,, 내가 여복만 있고 딴건 1도 없썽,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