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카카 생각] 15년지기 동생이 직장을 떠나며~~View the full contextioioioioi (76)in SCT.암호화폐.Crypto • 6 years ago 역시 카카횽아 멋진횽아 ㅠㅠ
ㅎㅎㅎㅎ 오이형에 날로먹기 인기 상승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