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레이튼 KSP stake 오픈 체험

안녕하세요 꿀푸 입니다.

오늘 15시경 클레이스왑의 KSP 스테이크 기능이 오픈 하였습니다. (https://klayswap.com/staking)

체험을 해야 학습효과가 가장 큰 법이라 가지고 있던 KSP로 스테이킹을 해보았습니다.

스테이킹 기간은 4, 8, 12개월로 기간에 따라 수익률도 올라가고 12개월 선택 시 현재 기준으로 359.29% 를 얻을 수가 있네요. (실시간으로 내려가는 중입니다)

스테이킹을 하게 되면 vKSP 라는 투표권을 행사할 수 있는 토큰을 받을 수가 있는데 이걸 가지고 클레이스왑 내 풀에 투표를 할 수 있습니다.
자유롭게 철회/재투표가 가능하고 내가 투표한 풀의 코인이 보상으로 쌓이게 되는 구조입니다.

따라서 KSP를 스테이킹해서 얻을 수 있는 보상에 투표로 얻을수 있는 보상도 추가가 되는 것이구요.

다만 주의해야될 점은

  • 스테이킹 후 종료일시 전까지 언스테이킹 불가
  • 종료 일시 후 7일간 언스테이킹 가능
  • 언스테이킹 하지 않을 경우 재 스테이킹 (기존 신청한 기간 만큼)

가 있네요.




버튼 비활성화...


스테이킹 기간이 길어 선뜻 들어가긴 쉽지 않겠지만 투표로 인해 내가 원하는 코인을 실시간으로 채굴할 수 있는 기능이 있어 매우 괜찮게 느껴지네요.

KSP의 가격이 점점 올라 50$를 넘어 가는 중인데 바이낸스 BNB 처럼 매우 흥하기를 기원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561.16
ETH 3492.16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