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la 노드 리눅스 버전 설치 성공

안녕하세요 꿀푸입니다.

오라클 클라우드 서버에 갈라 노드 리눅스 버전 설치를 시도 해보았고 결과는 성공 입니다!!

설치 관련하여 변경 사항이 있는지는 모르지만 이전엔 구글 클라우드 서버에 설치 실패를 했었는데 이번엔 오라클 클라우드 서버에 시도를 하여 성공 하였네요.

무엇보다 오라클 클라우드 서버는 무료로 제공을 해주어 더욱 괜찮은 것 같습니다. 무료 기간 만료 후 2달 가량 지났는데 비용이 청구 되지 않고 잘 작동 중입니다. 구글 클라우드 서버의 경우 무료 기간 후 작은 금액이지만 매달 청구가 되네요. (배신감....ㅜ)

윈도우가 설치된 PC에서 돌리던 중에 프로그램 또는 PC에 문제가 있는지 가끔 뻗어버리는 문제가 발생하였는데 리눅스에서는 문제가 발생을 안되었음 좋겠네요. 매일 확인하는 귀찮은 일이 줄었음 좋겠습니다.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special.jpg

갈라 노드를 돈 주고 구입한 다음에 이렇게 설치해야 하는 건가요?

일반 윈도우 PC에서도 설치할 수 있어요~
다만 윈도우가 설치된 클라우드 서버는 보통 비용이 드는지라... 무료 리눅스 서버에 설치를 하였구요

근데, 진짜 궁금한 점은 갈라 노드 구입 없이 설치가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4448.82
ETH 2646.10
USDT 1.00
SBD 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