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저녁 식사View the full contexthimapan (78)in SCT.암호화폐.Crypto • 5 years ago 좋은 사위를 두셨네요. 맛난 저녁입니다.
제대로 못챙겨드려 죄송한 마음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