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NostrView the full contexthappypray (82)in SCT.암호화폐.Crypto • 3 years ago 올려주신거 보고 해야지 하고 리스팀까지 했는데... 아직 못하고 있어요.. 주말에 꼭 하려고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