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제품 알아보기

@happypray.png

안녕하세요.

@happypray 입니다.

이사갈 때가 다가오다보니 알아볼것이 너무 많네요.

몇일전 친한 형네 갔다가 전자제품 뽐뿌가 와서 어제 삼성디지털플라자 다녀왔습니다.

티비를 살까 말까 고민을 했는데

결국 사는 것으로 마음을 잡았네요.

그리고 추가로 정수기도 알아보기로 했네요.

저희는 물을 끓여 먹는 편인데 정수기를 구매하면 조금더 편해지지 않을까 싶기도 합니다.

정수기는 렌탈도 많이 하는데 구매를 해도 필터를 가는 방법이 어렵지 않아서 요즘은 많이 구매하는것 같네요.

비스포크 정수기는 몸통이 있는게 아니라서 아일랜드나 싱크대 옆에 많이 설치 한다고 하네요.

이번주는 백화점이랑 하이마트 등등을 돌아다니면서 비교견적을 받아봐야 겠네요.

Sort:  

이때가 제일 고민 많이 되는것 같은데 ..
워낙 꼼꼼하니 잘 하겠지만
한번 바꿀때 신중하게!
이거 완전 설렘도 있겠고 걱정도 있겠다 ㅋ

start success go! go! go! GOMCAM 20210523_0006190897.png

이사할때 아니면 가전제품 바꾸는것도 쉽진않죠!!
많이 둘러보시고, 좋은 제품으로 새집 채우시길^^

가장 귀찮으면서 가장 재미있을 시기네요. 좋은결정 하시길 바랍니다.

바쁘시겠네요 그래도 즐겁죠~~ㅎ

오늘도 멋진 하루되세요~~^^

!shop

이벤트 참여 고맙습니다~~

Hi~ happypray!
@garamee21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54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net.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837.64
ETH 2542.11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