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자유남편

@happypray.png

안녕하세요.

@happypray 입니다.

오늘 와이프님이 지인과 청주로 여행을 갔습니다.

지난주에는 제가 수원에 있는 친구집에 놀러갔다왔는데요.

일주일만에 뒤바뀜이라니.

뚜둔.

와이프님은 지난주에 기말고사를 본다고 자유를 누리지 못했지만,

저는 오늘 내일 자유를 누려보려 합니다.

퇴근길에 봉포머구리집이 일산에 생겼다는 현수막을 보고서는

가슴이 두근두근 하네요.

빨리 10000걸음을 달성하고,

글도 마무리한 다음에 포장을 하러 가야겠다는 생각뿐입니다.

집에서 일산 봉포머구리집까지 왕복 1시간이나 걸리는데....

일단 글을 쓰고 출발해야겠습니다.

그럼 조만간 일산 봉포머구리집 후기로 찾아뵙겠습니다.

고고고

Sort:  

간만에 플스하나여?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나보이지 않고 뭔가 짠하누 ㅋ
즐길줄 아는자 ~ 맛나게 먹으슈 !!

start success go! go! go!

뭔가 허전하신 느낌인데요 ㅎㅎ

즐거운 주말되세요~~^^

!shop

이벤트 참여 고맙습니다~~

Hi~ happypray!
@garamee21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41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net.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057.34
ETH 2546.78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