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의 중요성 (공격적인 투자)

@happypray.png

안녕하세요.

@happypray 입니다.

저는 유투브를 자주 보는 편인데요.

보는 유투브는 찰리브라웅, 코인노마드, 알고란, 슈카월드 그리고 가끔 JTV를 봅니다.

오늘은 아침에 스팀잇 글들을 보면서 슈카월드를 봤는데요.

주제가 괜찮은것 같아 공유해 봅니다.

<출처 : 유투브 슈카월드>

오늘의 내용중에 기억에 남는 부분은

"공격적인 투자를 하는것은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으로 가는 것이 아니라

비중을 높이는 것이다"

라는 말이더라고요.

그동안 공격적인 투자는 하이리스크라고 생각했는데 그것이 아니였네요.

그리고 또 나온것중에 포트폴리오는 전체 자산으로 구성을 해야하는데

많은 분들이 주식만 가지고 포트폴리오를 짠다는 것이죠.

다행히 저는 주식만으로 포트폴리오 짜는것이 아니라

전체 자산인

부동산, 은행, 보험, 국내주식, 해외주식, 장외주식, 코인 등 여러 방면으로 나누어 놓았습니다.

오늘 유투브를 보며 아 역시 모르는 것이 많다는 것을 느꼈네요.

오늘도 공부하러 가야겠습니다.^^

Sort:  

start success go! go! go! GOMCAM 20210523_0006190897.png

다양한 곳에 투자를 하시는군요^^

대단하다..
나도 자네 덕에 찰리브라웅님꺼 몇번 본적있는데
도대체 무슨소린지 모르겠...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231.88
ETH 3128.59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