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트코인이 100원이 간다면??

함께걷는사람.PNG

안녕하세요.

@happypray 입니다.

요즘 민트코인이 핫 한가 봅니다.

스팀에 계신분들은 헌트팀의 에어드랍으로 어느정도 민트코인을 보유하고 계신걸로 알고 있는데요.

저 또한 소량 에어드랍 받았습니다.

에어드랍 받은 민트코인으로 다른 코인을 구매하였는데

민트코인이 오르니 같이 오르는 현상이 일어나네요.

총 갯수가 크게 변할것 같지는 않습니다.

목표로한 갯수를 달성하고 민트코인이 100원이 간다면

기적이 일어날것 같기도 하네요.

지금 민트코인을 채굴하시는 분들도 계신것 같은데

전 페어는 왠만하면 피하는 중이라 민트코인으로 nut를 채굴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nut로는 moon을 채굴하고

채굴한 moon으로 다시 moon을 채굴할수 있도록 되어있더라고요.

이래저래 복리로 불어나는것 같네요.

민트코인은 보상으로 받는 트론을 활용하여 가끔씩 구매하고 있습니다.

아무튼!! 민트코인 열심히 올라줘서 고맙네요~

나도 졸업하고!! 더 하고 싶은거 할랭~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default.jpg

민트가 100원 간다면! 심장이 떨릴 것 같네요~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062.15
ETH 2637.96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