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최근에 아이맥이 너무 느려져서 외장 SSD에 MacOS를 설치했습니다.View the full contexthappyberrysboy (83)in SCT.암호화폐.Crypto • 4 years ago 주객 전도이구먼!! ㅎㅎㅎ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