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한달살기] 하루빠른 이별steemCreated with Sketch.

image.png

원래 한달살기 일정은 9월 3일까지인데 태풍이 접근하고 있어서 하루 빨리 마감할 예정입니다.

그동안 화창했던 날씨들을 생각하면 하루정도는 빨리 돌아가더라도 그닥 아쉽지 않다는 생각이 듭니다.

제가 어쩔 수 없는 부분이긴 했지만.. 육지에 물난리가 나고 있을 때에 제주도는 화창했다보니 괜스레 죄송스런 마음도 들곤 했었네요.


벌써부터 제주는 비가 쏟아지고 있습니다.

아침부터 집으로 귀가 준비를 해야하다보니 정신이 없네요.

한달살기에 대한 소감은 천천히 시간이 있을 때 생각을 정리하면서 글로 남겨보겠습니다.!!

좋았다!! 여름 제주도야!!

Sort:  

우와.. 한달살기 하셨군요 ㅠㅠ
저도 꼭 해보고싶은 버킷리스트에 있습니다.
신랑과 함께하고싶지만.. 직장으로 인해 할수가없네요 ㅠ-ㅠ

언젠가 기회가 되신다면 해보시길 추천드려요!! ㅎㅎㅎ 좋은 시간이었습니당 ㅎㅎ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italygame witness curation trail


If you like our work and want to support us, please consider to approve our witness




CLICK HERE 👇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Hi @happyberrysboy,
my name is @ilnegro and I voted your post using steem-fanbase.com.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default.jpg

해적 코인(PIR) 재단 재정 상황 9/2
https://www.steemit.com/@pircoin/pir-92

@pircoin님이 당신을 멘션하였습니다.
멘션을 받고 싶거나 받지 않으시려면 댓글을 남겨주세요. 빠른 시일내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와.. 벌써 한달이 되신건가요?
시간 빨리 가는군요
무사귀환 하세요.
덕분에 저도 간간히 제주도 잘 구경했습니다 하하

앞으로도 포스팅 할 것들 많이 남아 있습니당 ㅎㅎㅎ
한달 빠르긴 빠르네요~~ ㅎㅎ 그래도 좋긴 합니다 ㅎㅎ

[해적코인(PIR)재단]에 임대시 스팀링크 NFT 지원
https://www.steemit.com/@o5otaesik/45117-pir-nft

@o5otaesik님이 당신을 멘션하였습니다.
멘션을 받고 싶거나 받지 않으시려면 댓글을 남겨주세요. 빠른 시일내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벌써 한 달이 지나갔네요.

제주도를 가면 포스팅 참조 해야겠습니다.

아직 포스팅할 것들이 더 남았는데 ㅎㅎㅎ 꾸준히 더 해보겠습니다 ㅎㅎ

From what I've heard, Jeju Island is one of the cleanest Islands on earth. Is that true?

It's right. Jeju is so a good island.
I recommend you Jeju.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7642.15
ETH 2578.06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