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아보험에 대해 좀 아시는 분 계신가요?

제가 평소에 모르는 전화번호는 아예받질 않는데 말이죠... 며칠 전에는 제가 무슨일인지 받게 되었고 보험 추천 이런건 당연히 끊는데, 그날은 계속 듣게 되었네요. 그러다보니 어느덧...

상담사 : 치아 보험에 뭐뭐뭐는 어디까지 보장 하십니다. 동의 하십니까?
저 : 네..

이렇게 되어버렸네요.


그래서 일단 가입까지 완료되었고 오늘 약관을 받아보았는데요, 보험쪽에서 쓰는 용어들이 역시나 일반인에게는 익숙하지 않다보니, 이게 좀 보장이 잘 될지 안될지 모를 것 같더군요.

특이하게 특약중에 6대가전제품 수리 보장도 있던데요, 6대 가전(TV, 냉장고, 세탁기, 김치냉장고 등..) 수리비가 100만원까지 나오더라도 2만원만 본인이 부담하고 나머지 전부다 보상을 해준다고 하더군요.

마침 저희집 세탁기가 오래되어서 지난주에 아직 완전히 고장난 상태는 아닌데, 상태가 안좋아서 수리를 하면 40만원 가량이 나올거라는 이야기를 들었던 터라!!! 옳타쿠나 일단 이것도 들어 주세요... 라고 말을 해버렸네요.

그래서 나온 보험료가..

31,750원

많다면 많고 적다면 적은데요, 최근 2~3년간 치과를 간지도 오래 되기도 하였고, 가끔 치아가 시리다가 다시 안아파지다가를 반복하기도 해서, 이번에 그냥 한번 결정을 해보았습니다.

image.png
image.png

여기에다가 위에서 말한 6대가전 수리비 + 금니씌우면 개당 20만원 주는것 까지 추가가 되어 있어요.(이미지가 없네요! ㅠ)


지금도 계속 고민고민이 되는데... 아직은 해지해도 뭐 별다른 피해는 없을 것 같아서 말이죠.. 하지만 또 생각해보면 치과 가는게 정기행사이기도 해서... 고민고민이 되는 순간입니다.

혹시 조금 아시는 분 계실까나요??

Sort:  

치아보험은 보통 임플란트 하기 6개월 전 즈음에 가입 하고 바로 해지 하는 용도로 쓰죵.

그거 아니라면 그닥 효과를 보기가 쉽지만 않지요, 약관보시면 아시겠지만 기간 비용 등 잘 살펴보시고 하시면 좋을듯여

임플란트까지는 아직 안해도 될것 같은 느낌인데요 으흠...
가입하고 타먹고 해지하고 코스군요!!! 아오!!! 그정도 해먹을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네 그렇습니다..
저는 2년전에 치과보험2개들고
치료를햇지만..
..

...

결론...

보험료를 다 손실처리... ㅠ

ㅠ ㅠ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3642.15
ETH 3126.93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