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킹덤 꿀잼이로군요!! 그리고 다음은...

코로나의 영향인지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어서 인지, 저도 어느날 갑자기 넷플릭스에 한번 가입을 해볼까 생각이 들었습니다. 일단 무료로 한달 가량 사용 해볼 수 있으니 맛좀 보다가 더 보고 싶은 것들이 있으면 결제를 해볼 생각이네요. 넷플릭스 무료 한달을 조금 조사해보니 "쿨내진동 넷플릭스"!!! 가입하자마자 바로 해지를 해도 1달 동안 사용 할 수가 있더군요. 혹시나 나중에 해지하는 것 까먹을까봐 일단 해지를 해놓았습니다.

그리고 또 알게 된 사실... 혹시나 한달 무료 사용 후 종료하고, 다음 번에 다시 무료로 신청이 가능은 한데, 그 때 필요한 것은..

다른 계정과 다른 신용(체크)카드 입니다.

다음번에 가입 할 때에 한달 정도 더 무료로 사용해보고 싶으시다면 다른 계정으로 가입을 하면 되겠지요!!


그리고 그동안 보고 싶었던 드라마 킹덤!! 시즌 1, 2 를 바로 정주행 해버렸습니다. 평소 무서운 영화를 잘 보지 못하는데, 나이가 든 것인지, 조금 강단이 세진건지 좀비는 이제 그닥 무섭지가 않더군요. 그래도 귀신은 아직 무서울 것 같습니다. ㅎㅎ

시즌2 6편까지 정주행 하고 시즌3을 예고하는 부분을 보다보니.. 와우, 시즌3에서는 전지현이 나오는군요. 넷플릭스의 캐스팅(돈으로 하는 캐스팅으로 유명한)이 대단하긴 하군요.


킹덤을 모조리 보고나니.. 으흠... 넷플릭스를 조금 더 기웃거리고 싶어서 다음으로 찾은 드라마는..

종이의 집입니다.

가면만 보면 쏘우 같은 것이 생각나는데 현재 2편까지 본 결과 그런 내용은 아니더군요. 지능적인 은행털이 범과 경찰의 두뇌싸움이려나? 조금 더 보고 한번 리뷰해보겠습니다.


내일부터 또 주말이군요!!! 즐거운 주말 되시길 바래봅니다.

또 좋은 영화 어떤 것이 있을까요?

Sort:  

아! 킹덤... 평가가 아주 좋던데... 아직 1편도 못봤네요! ㅋㅋ

나름 스토리는 빠방합니다~ ㅋㅋㅋ 기회되면 보셔요 ㅎㅎ 무료 넷플릭스 가즈앙!

종이의 집은.. 진짜 스토리는 최고인데 ㅋㅋ
발암 캐릭들이 있어서 욕하면서 보셔야합니다 ㅋㅋㅋ
저만 당하고 못사니 종이의 집 강추합니다!!

으윽!!! 그렇숩니까!? 으흠.. 발암 캐릭터들 벌써 부터 슬슬 나오던데.. ㅠㅠ
사건 하나가지고 시즌이 꽤나 되더라고요~ 시즌이 갈수록 다른 사건이 발생하는 것인지 ㅎㅎ 잼나긴 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702.02
ETH 2572.25
USDT 1.00
SBD 2.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