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나는 달린다] #038. 비가와도View the full contexthanmily (58)in SCT.암호화폐.Crypto • 5 years ago 꾸준히 달리시는 것 같은데 비오는 날까지!!!! 정말 대단하십니다~~~ㄷㄷㄷ전 경보수준으로 걸어도 헉헉대는데. 체력을 키워야겠습니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