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우렁각시 우렁쌀국수(베트남생활자)View the full contextgoomajjang (59)in SCT.암호화폐.Crypto • 6 years ago 우럭 쌀국수 처음들어봐요 ㅎㅎ 맛있게 잘 드시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