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정말 무시무시했지만... 그럭저럭 휴~ 행복한 주말 되세요~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goodhello (84)in SCT.암호화폐.Crypto • 5 years ago ㅎㅎㅎ 그러게요... 저도 비트는 모르겠고... 스팀아 일단 만원 가즈아~~~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