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로 블로그를 운영해보자!! #6 워드프레스 블로그에 카테고리를 설정하고 관리해보자!!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지난 시간에는 워드프레스 블로그에 사이트 통계 및 성능 향상등의 기능을 제공하는 젯팩 플러그인을 설치해 보았는데요.

플러그인 설치만으로 유용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기에 너무 마음에 드는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은 워드프레스 블로그에 카테고리 설정을 해보려고 하는데요.

카테고리를 설정해서 포스트를 카테고리별로 관리하면 블로그를 보다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을것입니다.

워드프레스에서는 카테고리 기능을 편리하게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카테고리를 만들고 관리할 수 있답니다.

goodhello의 블로그 - 워드프레스 카테고리 설정하기!!

  1. 사이트 관리자 -> 글 -> 카테고리

  2. 카테고리 항목 추가 및 하위 카테고리 설정

  3. 카테고리별로 글 목록 배정하기

워드프레스 사이트 관리자를 통해 카테고리를 만들고, 하위 카테고리도 설정한 후 작성한 포스트를 원하는 카테고리에 간편하게 등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카테고리 메뉴를 보다 보기 좋게 하기 위해, 테마 디자인 -> 사용자 정의하기 기능을 통해,

카테고리 출력 형식과, 계층도 표시, 표시할 글 개수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제 딱 보기 좋게 카테고리가 만들어 진 것 같네요.

앞으로 포스트를 작성할때 마다 카테고리를 잘 설정하고 관리하여 멋진 블로그 꾸며나가 보겠습니다.

그럼 오늘은 끝!!

다음 시간에 또 뵙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

Sort:  

굿헬로님 글 잘 보고 있습니다. 애드고시 하실때 최소한 10개 이상의 글이 블록에 있어야하고, 그글을 카테고리별로 검토 합니다.
따라서 카테고리를 애드고시 끝날때까지 푸시고 애드고시를 하시는 것이 통과에 도움이 됨니다. ^^

와우~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애드고시 신청한 블로그 카테고리 작업하다 말았는데... 일단 카테고리를 푸는게 좋겠네요~

다음 시간에 또 뵙겠습니다.

안봐도 되는데... 댓글 달게 없다구요~~~~~~~~~~ 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안보면 섭하죠~~ 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176.03
ETH 2475.13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