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설 속에서 이루지 못한 사랑 그 약속 지키러 넌 온 거야 날 지키는 너의 그 사랑을 난 느낄 수 있어~ 웨딩 피치!!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전설 속에서 이루지 못한 사랑
그 약속 지키러 넌 온 거야

날 지키는 너의 그 사랑을 난 느낄 수 있어~

오늘은 사랑의 힘으로 악당을 물리치는 웨딩 피치!! (MBC는 요술천사 피치, SBS는 사랑의 천사 웨딩 피치, 투니버스는 웨딩 피치, 원제는 애천사 전설 웨딩 피치)

웨딩피치는 인기에 힘입어 여러방송사에서 방영되었는데요.

변신마법, 액션, 연애 요소가 잘 조합되어 세일러문과 함께 쌍벽을 이루었던...

여러가지 제목으로 방영되었지만 저에게는 웨딩피치로 기억이 남아 있네요.

개인적으로는 세일러문의 손을 들어주고 있는데... 피치는 초반에 너무 오글오글해서 잘 적응하기 힘들었던 기억이 나네요.

하지만 점점 스케일이 커지고 볼거리도 많아서 상당히 재미있게 봤었던 것 같아요.

웨딩 피치 역시 엄청난 주제가를 남겼는데요.


MBC 웨딩피치 오프닝 (OP)

돌아보면 누군가가 나의 곁에 있을 것만 같아
내 맘을 설레게 했던 작은 기대까지도

느낄 수 있는 거기엔 나를 지켜주는 네가 있어
힘겹던 그 순간마다 위로가 돼 준 너

전설 속에서 이루지 못한 사랑
그 약속 지키러 넌 온 거야

나는 느낄 수 있어 스쳐가는 너의 향기를
손을 내밀면 거기 서 있을 것 같은

여린 어깨 기대던 너는 나의 믿음일 뿐야
날 지키는 너의 그 사랑을 난 느낄 수 있어

MBC 버전의 전설의 사랑!! 최용준님이 부르셨죠.

지금 들어도 완전 최고네요~ 완전 감동이~

전 MBC에서 이 노래를 처음 들었는데... 원래는 투니버스에서 제작했다고 하는군요. (당시 지방이라 투니버스가 나오지 않아서 전혀 몰랐던...)


웨딩피치 sbs 오프닝

서로 마주치는 기쁨이 어째서
안타까움으로 바뀌는 걸까요

가슴 속에 날개 상처 따윈 잊고
저기 먼 하늘을 보고 있어요

하지만 계속 지킬 거예요 뜨거운 열정을
이젠 두려워하지 않을 거야

사랑은 불꽃, 감고 있는 눈동자에도
별처럼 내일이 반짝이니까

천사, 악마 서로 어긋나는 마음이
하나로 어울릴 수 있다면

소망을 가득 담아 Wedding

그리고 SBS 버전인 사랑은 불꽃!!

역시 너무 너무 마음에 들었던...

그리고 웨딩피치 역시 세일러문처럼 변신 장면이 정말 볼거리가 많았는데요.


사랑의 천사 웨딩피치💗총변신과 총필살기 모음

다시 보니 역시 엄청난 오글오글함이~ ㅎㅎㅎㅎ

그리고 웨딩피치는 자료가 많이 남아 있어 다시볼 수 있는 곳이 많은데요.


[HD]▶ 사랑의 천사 웨딩피치 - 1화 ◀[최고화질][우리말더빙]

판도라 TV에서 고화질로 전편을 즐길수 있다는~~

그리고 전편을 다시 보기 힘든 분들을 위해


본격 쏠로들 명치때리는 만화 - 웨딩피치 10분만에 다시보기!!!!

유튜브에서 찾은 웨딩피치 10분만에 다시 보기 리뷰도 링크를 남겨 놓겠습니다.

쏠로가 보면 속 쓰리는 만화라니.. 당시 그런 느낌을 받진 못했는데... 만약 솔로였을때 봤다면... 과연 어땠을지 모르겠네요. ㅎㅎ

그럼 여러분들 웨딩피치와 함께 사랑의 추억을 찾으시길 바라며~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

Sort:  

@goodhello transfered 24.5 KRWP to @krwp.burn. voting percent : 99.98%, voting power : 80.09%, steem power : 1897514.84, STU KRW : 1200.
@goodhello staking status : 8690 KRWP
@goodhello limit for KRWP voting service : 26.07 KRWP (rate : 0.003)
What you sent : 24.5 KRWP [46451096 - e6e3eef3afba1d2c80fc95c72281e1279a0d9356]

웨딩? 웨딩???
저 중에 한명 골라 잡으면 되는 건가요? ㅋㅋㅋㅋㅋ

독거형님은 누가 마음에 드세요???

하지만 쟤들 다 솔로가 아니라는...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025.27
ETH 2417.33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