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립토 드래곤!! 원하는 녀석을 구하기 위해서...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애니메이션 좀 보고 리뷰 좀 해야 하는데...

요즘 크립토 드래곤에만 푹 빠져서 살고 있네요...

이게 뭐라고...

어제 오늘 원하는 스킬을 얻기 위해 틈날때마다 노가다 돌려서 뽑기 하고 교배하고...

제 용들은 정말 하루종일 임신중... ㅎㅎㅎ

그리고 거래소도 찾아 보면서 드디어 원하는 스킬을 가진 녀석들을 거진 모은 것 같은데요.

그 중 가장 구하기 어려웠던 녀석은 용맹의 숨결 25%!!!

7초동안 모든 드래곤의 치명타 확률을 25% 증가 시켜주는 스킬인데... 보통 20% 근처로만 나와서...

그리고 앞전에 하나 구했었는데.. 모르고 강화 재료로 사용해서 사라져서... 다시 구한다고 정말 힘들었네요.

아직 3성이라 실전 투입하긴 힘들지만... 렙업하면서 테스트 해봤는데 그 효과는 정말 최고 인것 같습니다.

아마도 필수 스킬이 되지 않을까 하는...

그리고 기존에 사용하던 5성 드래곤중에...

분노의 숨결!! 모든 드래곤의 공격력을 11% 증가 시켜주는 녀석을 사용하고 있었는데...

이번에 공격력을 12% 올려주는 녀석을 구했네요.

이제 3성이라 얼릉 키워서 갈아타야 겠습니다.

어차피 드래곤들의 능력은 방어, 공격, 지원 형 별로 똑같기 때문에 결국 스킬에서 승부가 판가름 날거 같은데... 거기에서 1%는 정말 크다고 생각합니다.

이왕이면 맥스로 맞추어야 겠지요.

그나저나 이게 뭐라고... 이걸 맞추고 있는지...

이제 이 녀석들만 5성 올리면 좀 쉬어야 겠어요.

그럼 마지막으로 오늘의 뽑기 중에...

황금알이 무려 6개나!!!!

그런데 5성은 안나왔다고 한다...

정말 5성을 뽑기로 뽑는건 쉽지 않은 일이로군요.

그냥 열심히 렙업해서 5성 만드는게 빠를 것 같습니다.

그럼 여러분들 오늘 하루도 파이팅 하시구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Sort:  

@goodhello transfered 17 KRWP to @krwp.burn. voting percent : 55.09%, voting power : 8273, voting power : 1805716.96, SBD KRW : 1332.59.

즐몬하세요 ^^

ㅎㅎ 열심히 하시는군요!! 전 포기~

저도 슬슬 포기모드로... ㅎㅎㅎ

열심히 렙업할 시간이 부족 합니다. ^^

ㅎㅎㅎ 그냥 행동력 많이 채워넣고 자동만 돌립니다.....

Congratulations @theguruasia, you successfuly trended the post shared by @goodhello!
@goodhello will receive 17.66810475 TRDO & @theguruasia will get 11.77873650 TRDO curation in 3 Days from Post Created Date!

"Call TRDO, Your Comment Worth Something!"

To view or trade TRDO go to steem-engine.com
Join TRDO Discord Channel or Join TRDO Web Site

대단하십니다
상위 랭커!!

곧 접어야 할것 같아요... 너무 빠져들어서 큰일입니다.. ㅎㅎㅎㅎ

대단하십니다!

그런데 크리티컬이 데미지 2배인가요?

크리티컬 데미지는 1.5배 들어가더군요

다음엔 5성 알을 까시길...

ㅎㅎㅎ 나와라 5성!!! ㅎㅎ

Congratulations @goodhello, your post successfully recieved 17.66810475 TRDO from below listed TRENDO callers:

@theguruasia earned : 11.7787365 TRDO curation


To view or trade TRDO go to steem-engine.com
Join TRDO Discord Channel or Join TRDO Web Site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326.84
ETH 2648.69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