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어가는 하루... 무시무시한 코로나...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신나는 불금입니다.

요즘 좀 바쁘게 지냈는데... 오랜만에 휴가 내고 아들님이랑 놀아주려고 하고 있는데요...

코로나 19에 대해 무시무시한 보도가 많이 보이네요.

전세계적으로 감염자가 100만명을 넘고 있으며, 사망자도 5만명을 넘고 있다니....


출처 : 연합뉴스

이게 불과 1주일전엔 지금의 반정도 수치였는데 1주일 사이 2배로 늘어난 것이라고 하네요.

정말 우리나라는 그동안 잘 대처하고 있었던것 같습니다. 부디 앞으로도 더욱 잘 대처하여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래 봅니다.

그나저나 코로나로 인해 아들님 개학이 연기에 연기대다 못해 이젠 온라인 개학이라니... 시국이 시국인지라.... ㅠㅠ

그리고 코로나로 인해 또 하나의 엄청난 여파가...

얼마전 hexo 블로그 만들어서 애드센스 신청하고.. 애드고시 통과되기만을 기다렸는데...

경우데 따라 최대 2주가 소요될 수 있다고 해서 그냥 기다리고 또 기다렸죠.

그럼데 2주가 지나고 3주가 되도록 소식이 없더니 드디어 메일이 왔습니다!!

와우!!~~ 드디어!!~~ 했는데...

이럴수가...

코로나19로 인해 지금은 사이트를 검토해 줄 수 없다고.... ㅠㅠ

정말 코로나의 폐해 무시무시하군요.

그럼 이사태가 빨리 지나기를 바라며....

행복한 불금 보내시기 바랍니다.

Sort:  

이놈의 코로나도 지나 갈껍니다. ^^ 그리고, 애드고시 통과를 기원 합니다.
즐거운 주말 되십시오.

안이하게 생각할 게 아닌 것 같습니다.
전파될수록 진화하는 게 더 무섭네요.

진짜 우리나라는 정말 잘 대처하는것 같아요!! 미국, 유럽 보면 정말 선진국이 맞아??? 의문이 들정도...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77.55
ETH 3143.56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