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는 폭망했지만!! 라젠카 세이브 어스!! 해에게서 소년에게!! 먼 훗날 언젠가!! 명곡을 남긴 영혼기병 라젠카!!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라젠카~ 세이브 어스!! 라젠카~ 세이브 어스!!

기대가 컸지만.... 실망과 슬픔이 더 컸던 영혼기병 라젠카!!


출처 : 나무 위키 - 영혼기병 라젠카

Lazenca Save Us, Lazenca Save Us
Lazenca Save Us, Lazenca Save Us, Save Us, Save Us, Save Us

스르로 불러온 재앙에 짓눌려
탄식은 하늘을 가리우며

멸망의 공포가 지배하는 이곳
희망은 이미 날개를 접었나 ​

대지는 죽움에 물들어
검은 태양만이 아직 눈물 흘릴 뿐 ​

마지막 한 줄기 강물도
말라 버린 후엔
남은 건 포기뿐인가

강철의 심장 천둥의 날개 펴고 결단의 칼을 높이 든 자여
복수의 이빨 증오의 발톱으로 우리의 봄을 되돌려다오

이미 예언된 미래조차 지킬 의지 없이는
허공에 흩어지는가

고등학교 시절 슈퍼 로봇 대전에 빠져 메카닉 애니메이션을 정말 좋아하게 되었는데... 건담과 에반게리온을 비롯하여 용자 로봇 시리즈 등 정말 많은 작품을 봤던 것 같습니다.

그 와중에 드디어 국내에서 태권V에 이어 대작 메카닉 애니메이션이 만들어 지게 되었는데...

그 당시 소년들의 우상(?)이었던 고 신해철(N.EX.T)씨가 주제가를 만들고 부른다는 점과 엄청난 제작비가 투입되어 정말 대작 메카닉 애니메이션이 나오나 싶었는데....

막상 애니메이션이 방영되고 나선 실망과 슬픔만을 남겨준..

아니 그래도 엄청난 주제가를 남기긴 했네요.

그런 의미에서 먼저 주제가 듣고 가겠습니다.


라젠카 Lazenca Save Us

먼저 라젠카 세이브 어스!!

제가 완전 좋아하는 분위기의 노래인데요.


넥스트(N.EX.T)_Lazenca, Save Us_1997 TV

TV 가요 프로에서 넥스트가 나와서 이 노래 부를때 정말 감동을 받았더라는...

20여년이 지나 화질이 정말 아쉽지만 지금 다시 봐도 멋지다고 생각되네요.


[King of masked singer] 복면가왕 The captain of our local music - Lazenca, Save Us 20160916

그리고 복면가왕에서 음악대장 하현우가 이 노래를 불러 화제가 되기도 했었죠.

아 정말 이 무대도 만만치 않게 감동적이었던...

그리고 또 하나의 명곡!! 해에게서 소년에게!!


넥스트(N.EX.T)_해에게서 소년에게_M/V_1997

눈을 감으면 태양의 저 편에서
들려오는 멜로디 내게 속삭이지
이제 그만 일어나 어른이 될 시간이야
너 자신을 시험해 봐 길을 떠나야 해

니가 흘릴 눈물이 마법의 주문이 되어
너의 여린 마음을 자라나게 할 거야
남들이 뭐래도 네가 믿는 것들을
포기하려 하거나 움츠러들지 마

힘이 들 땐 절대 뒤를 돌아보지 마 앞만 보며 날아가야 해
너의 꿈을 비웃는 자는 애써 상대하지 마
변명하려 입을 열지 마 그저 웃어 버리는 거야
아직 시간은 남아있어 너의 날개는 펴질 거야

Now we are flying to the universe
마음이 이끄는 곳 높은 곳으로 날아가

해에게서 소년에게 역시 제가 정말 좋아하는 곡으로 자주 듣는 앨범 리스트에 있기 때문에 지금도 종종 듣고 있답니다.

마지막으로 엔딩곡인 먼 훗날 언젠가!!


영혼기병 라젠카-만화-먼훗날 언젠가(NEXT)-엔딩

나 거친 삶 속에서 너와 마주친
그 순간에 모든게 바뀌어졌어

나 표현 못해도 내가 못 가진
그 따뜻함 싫지는 않았어

감추고 싶은 나의 지난날들
기억하기 싫은 내 삶의 흔적을

말하지 않아도
넌 그저 눈빛 만으로 날 편안하게해

먼 훗날 언젠가
나를 둘러싼 이 모든 시련이 끝나면 내곁에 있어줘

애니메이션은 폭망했지만... 그래도 명곡들이 남아서 지금까지 라젠카를 잊지 않게 해주는 것 같습니다.

그나저나 오늘은 노래만 듣다가 다 끝나는군요~ ㅎㅎㅎ

그럼 여러분들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

Sort:  

귓가에 맴도는 명곡이죠 !!
라젠카 세이브 어스 !!

라젠카~ 세이브 어스!! ㅋㅑ~~ 정말 감동이죠~~

즐몬하세요 ^^

@goodhello transfered 30 KRWP to @krwp.burn. voting percent : 96.92%, voting power : 80.02%, steem power : 1841877.82, STU KRW : 1200.
@goodhello staking status : 8380 KRWP
@goodhello limit for KRWP voting service : 25.14 KRWP (rate : 0.003)
What you sent : 30 KRWP
Refund balance : 4.859 KRWP [44918260 - 9631ad453e9be96ea34c852bcc778ab4f0592af9]

라젠카 세이브 어스

삼성라이온즈 오승환 주제곡이죠 ㅎㅎ

ㅋㅑ~~ 끝판왕에 어울리는 주제곡이죠~

@upvu voted. voting percent : 12.68 %, delegate sp : 15950, token amount : 1000, total sp of upvu : 2044900

음악대장이 막 떠오르는 ㅎㅎㅎ

그러게요~ 안그래도 불후의 명곡인데~ 위상이 더욱 높아진것 같은~~ ㅎㅎㅎ

이거 군대 있을때 봤는데... ㅋㅋㅋㅋㅋ
하현우 부르는것 보고 뻑 ~ 갔슈! ㅋㅋ

ㅎㅎㅎㅎ 정말 뻑 가지요~~~ ㅎㅎㅎ

라젠카. 저도 어렸을때 보고 엄청 설레였던 기억이 납니다. 주제가는 지금 들어도 예술이네요!!

정말 너무도 감동인데요~

그리고 신해철 형님을 생각하면 안타까운... ㅠㅠ

FX TRADING2o amazing opportunity Cover

About
Who Want To Earn Money Daily....Monday To Saturday..2.5% To 3%
Fxtrading2.o Packages......
Select One And Start Earning
● Invest 30$ get 0.75$ Daily
● Invest 100$ get 2.5$ daily
● Invest 300$ get 7.5$ daily
● Invest 600$ get 15$ daily
● Invest 900$ get 22.5$ daily
● Invest 1200$ get 30$ daily
● Invest 3000$ get 75$ daily
Until 45000$ get 1125$ daily income
● LEVEL COMMISSION*
*_1St Level = 10%
*_2nd Level = 5%
*_3rd Level = 3%
*_4th Level = 1%
*_5th Level = 1%

Register here? Link?
https://www.fxtrading2o.com/reg.aspx?ref=EDSON&side=Right
https://www.fxtrading2o.com/reg.aspx?ref=EDSON&side=Left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364.24
ETH 3416.30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