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낸스 런치풀 AUTOMATA(ATA) 상장 후기...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조금 전 바이낸스 런치풀 진행중인 AUTOMATA(ATA)가 바이낸스 거래소에 상장되었는데요.

ATA 상장 직전...

ATA/BTC, ATA/USDT, ATA/BNB 중에 ATA/BUSD 에서 대기 타면서

개당 7불에 매도 난타를... 했었지만...

기대와는 달리 상장 펌핑이 생각보다 약하네요.

역시나 하락장의 영향인지...

최고가 4.98불을 찍고 주르륵...

3불... 2불... 대에서 무지 고민했는데...

결국 버스를 놓치고...

케이크 스왑으로 보내려고 고민하다가...

1.9불에 전량 매도를....

그래도 마지막 고민이 성공한 것 같네요.

현재는 1.4불대까지 떨어진...

그나저나 바이낸스 런치풀과 런치패드도 점점 꿀물이 말라가는...

대부분 사람들이 생각하는게 비슷한가 봅니다.

그동안 수익성이 좋았기에 점점 참여자와 참여 금액이 높아진 점도 있고...

상장되면 던지기 바쁘기도 하고...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BNB의 수익률이 점점 떨어지니... 이제 무슨일을 시켜야 할지 고민이네요.

어디 BNB가 일 잘 할 수 있는곳이 없으려나...

Sort:  

저도 1.9불에 팔았는데..

갑자기 2.5불??? ㅠㅠ

앗.. 부기형또실패 ㅠ

전 거지라서 구경만합니다흑흑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007.73
ETH 2389.39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