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스플린터 랜드 일기!! 오늘의 명경기(?) 분석!! ZINTAR MORTALIS VS CONTESSA L'AMENT !!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오늘도 남겨보는 스플린터 랜드 일기!!

오늘 살펴볼 경기는 20마나 힐드 아웃 && 이븐 스티븐스 경기!!

20마나 힐드 아웃 룰에서는 방패가 있는 라이프 스플린터가 좋을것 같은데... 짝수 몬스터를 사용해야 하다보니 살짝 애매하긴 하네요.

일단 데쓰 스플린터 퀘스트 중이라 데쓰 소환사를 선택하고!!

아무래도 마법반사 탱커는 없을것 같아 폴런 스펙터의 버프를 이용해 보기로 했습니다.

그나저나 한장만 더 모으면 만렙인데... 요즘 흔들흔들 전설 카드 보기가 어렵다는....

상대는 발음이 어렵네요... CONTESSA L'AMENT

상대 원거리 공격 -1이라닛!!!

이 룰에서는

진타 모탈리스의 근접 공격 -1 버프보다 너무 유용하겠네요.

물론 전 CONTESSA L'AMENT가 없습니다... ㅠㅠ

승부는 위태위태하게 흘러가더군요.

강력한 탱커인 체인골렘을 앞 세웠지만... 언데드 아쳐의 섀터 스킬에 의해 순식간에 방패가 날아가고.... 팬텀 솔져는 왜 그렇게 회피를 잘하는지....

쟤만 잡으면 끝날 것 같은데...

다행히도 2라운드 마지막 체인 골렘의 공격이 적중함과 동시에 스턴까지 터지면서!!! 승기가 저에게 넘어온 것 같네요.

그리고 3라운드에서 회피를 해주신 트위스티드 제스터와 팬텀 솔져에게 한번 더 일격을 날려주신 체인 골렘님!!!

만약 한번만 더 회피 했더라면 제가 졌을텐데... 운이 좋았습니다.

그럼 경기를 감상해 보겠습니다.

sm200408.gif

불리한 상황에서 경기가 시작되었지만, 운이 좋게도 체인 골렘이 팬텀 솔져와의 맞대결에서 이겨주었네요.

그럼 오늘 하루도 파이팅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703.61
ETH 3518.80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