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스플린터 랜드 일기!! 오늘의 명경기(?) 분석!! 자벨린 쓰로워 VS 머쉬룸 시어!! 하지만...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오늘도 남겨보는 스플린터 랜드 일기!!

오~~ 스플린터 랜드의 메인 화면이 바뀌었네요.

스플린터 랜드 정말 좋아하는데... 하이브로 간다고 하다니.... ㅠㅠ

그래도 오늘도 재미난 경기 하나 살펴보겠습니다.

오늘 살펴볼 경기는 30마나 테이킹 사이즈 경기!!

워터 스플린터로 마법 공격하기 딱 좋은 룰인데... 인액티브라...

그리고 라이프 스플린터 스닉으로 후방 공략을 해도 나쁘지 않죠.

하지만.. 그래도 가장 선호되는 레닌과 함께 어스 스플린터 출격!!

상대도 레닌과 함께 어스 스플린터로 나왔는데요.

저와 너무도 비슷한 생각을 한것 같은데요.

다만 저는 자벨린 쓰로워!! 상대는 머쉬룸 시어!!!

과연 누가 이겼을지 살펴봅시다!!

1라운드 결과 상대 스톤 골렘은 애플릭션 스킬에 걸려 힐을 못 받고, 제 스톤 골렘은 포이즌 스킬에 걸려 독 데미지를 받았네요.

얼추 비슷하게 간것 같지만 스피드 빠른 자벨린 쓰로워의 공격에 상대 스톤 골렘은 먼저 돌아가시고!! 제 스톤 골렘은 힐을 받아 기사 회생했다는게 승부를 갈랐네요.

그런데 지금 보니 상대 고블린 쉐프가 1렙이었다는....

결국 자벨린 쓰로워와 머쉬룸 시어 차이가 아닌 다른곳에서 승부가 갈린거였네요.

다음에는 비슷한 레벨로 다시 한번 만나 승부를 겨루게 되면 좋겠습니다.

그럼 경기를 감상해 보겠습니다.

sm200324.gif

완전 비슷한 덱으로 자벨린 쓰로워와 머쉬루 시어 누가 누가 이길지 승부가 기대되는 경기였지만.... 결국 고블린 쉐프 레벨이 승패를 갈라버렸네요.

상대가 저와 비슷한 렙의 고블린 쉐프였다면 결과는 예측 불능이었을텐데 살짝 아쉽네요.

어쨌든 제가 승리해서 굳~~~

그럼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1
BTC 58954.91
ETH 2508.61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