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스플린터 랜드 일기!! 오늘의 명경기(?) 분석!! 이것이 한방!!!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오늘도 남겨보는 스플린터 랜드 일기!!

오늘 살펴볼 경기는 13마나 힐드 아웃 && 테이킹 사이즈 경기!!

힐도 안되고 중립 몬스터도 사용못하고 저마나 인데다, 라이프, 어스, 드래곤 스플린터는 사용금지 룰이었는데요.

저는 파이어 스플린터 퀘스트 진행관계로 일단 파이어 스플린터를 고르고...

저마나에서 강력한 케르베우스를 선택하고 코볼트 마이너로 스닉 공격을 가려다... 한방을 노리고 익스플로딩 드워프 탑재!!! 를 해보았습니다.

상대는 워터 스플린터로 방패를 세우고 룰러 오브 더 씨로 밀어 붙이는 전략을 세워 왔네요.

하지만... 운이 나빴네요.

먼저 익스플로딩 드워프의 1차 공격이 들어가고!!!!

이어진 2차 공격!!!

으로 완전 초토화!!!

그리고 마무리!!!!

상대는 아무것도 하지 못한 상태에서 경기가 끝나 버렸네요.

그럼 경기를 감상해 보겠습니다.

sm200319.gif

비록 상대가 만렙 몬스터로 구성된 덱은 아니었지만... 그냥 원큐에 끝내 버리는군요.

다시 한번 익스플로딩 드워프의 시원시원한 공격에 반했습니다~

그리고 이번시즌도 3700점을 넘어 챔피언 1에 입성하였네요.

요즘 점수 올라가는게 완전 빠름빠름 인것 같습니다.

과연 시즌 후반 얼마나 높은 점수가 나올지...

그럼 오늘도 신나는 경기가 나오길 바라며~~~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1890.63
ETH 3411.25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