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fePal] 에어드롭 받으러 가즈아



공짜 에어드롭들은 귀찮아도 받아두면 이게 어떻게 대박이 터질지 모릅니다.

유니스왑 한번만 썼었다면 받았을 400유니는 지금 3600달러 수준이고...

1inch 한번 썼다가 받은 668인치인가도 지금 1200달러 넘을겁니다.


바낸에서 지원해주는 스타트업의 지갑 SafePal. 그리고 그 토큰 SFP.

1/1에 바이낸스 대표 CZ가 트윗하면서 확 알려진 후 순식간에 매진된 1차 에어드롭.

이후 2차 에어드롭이 진행중입니다.

이게 얼마가 될진 모르나... 바낸 상장이 거의 확실시되어보이니 어느 정도 가격은 하겠죠.

  • 참고로 전에 바낸에서 역시 연관있었던 Trustwallet(TWT) 도 가격 아주 잘나가고, 에어드롭 받아둔것만 해도 몇백 달러는 니다.

이번 2차 에어드롭은 총 갯수가 정해져있고, 각자 참여도에 따라서 share를 달리 받는데 그 share에 비례해서 나눠받는 형식입니다.

달리 말해서 참여자가 적을수록 내 몫이 커지죠.

그렇다면... 에어드롭 받는게 어려울수록 귀찮고 자금도 필요하고 해서 참여를 덜할거고, 그러면 아무래도 참여자에게 많이 떨어지겠죠.


제가 해보니

  1. 귀찮음 강도 높음: 지갑 새로 만들고, 주소 새로 만들고, 뭐 스왑하고 홀드 눌러야하고... 귀찮습니다. 상당히.

  2. 가격변동 리스크 높음: 이게 특정 코인을 스왑 또는 구매하고 일주일 홀딩해야 하는거라, 가격변동에 많이 노출됩니다.

  3. 자금 동원 필요성 높음: 보통 200달러, 많게는 1천달러정도어치의 코인을 사고 홀딩해야 하는거라 여러개 참여하려면 상당한 자금이 들어갑니다.

  4. 스왑 fee로 인한 "투자비용" 필요: 스왑으로 코인을 거래하는게 필수이다보니, 여기에서 수수료가 좀 나갑니다. 체감상 슬리피지까지 합하면 0.5%는 되는듯.


정리하면...

이거 생각보다 참여도 낮을 것 같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참여하면 왠지 꽤 많이 토큰 받고 나중에 짭짤하게 남을 것 같아요.


그래서 저도 참여했습니다. 이게 핸드폰 기계당 한 계정만 가능한거라...예전 안쓰던 폰까지 동원해서 돌렸죠.

우선 참여하실때 시작하기 전에 꼭 해야 할 것이 레퍼럴 입력입니다.



이 화면에서 "10% Share" "SafePal Super Referral Program" 이라고 된 걸 클릭하시면 이런 화면이 뜹니다.

맨 아래 제가 빨간색으로 네모 쳐둔 곳에 레퍼럴 넣으면 됩니다.

  • 제 것은 빨간 동그라미 쳐둔 NQYAYW 입니다.

제 레퍼럴 써주시면 감사하지만, 다른 레퍼럴이라도 꼭 넣으셔야 하는 것이, 레퍼럴 받은 사람은 약 10% 더 받는 효과가 있고 레퍼럴 기입한 사람은 약 20% 더 받는 효과가 있습니다.

  • 아래쪽에 빨간 작은 글씨로 extra 0.2 share 받는다고 쓰여있죠. 보통 챌린지 1개마다 1share를 주니 0.2share 더주는건 매우 큽니다.

sp1.JPG


그리고 트위터 하시는 분들은 팔로우/리트윗 등을 하고 인증하는 것을 귀찮아도 꼭 하시면 좋습니다. 이게 계정을 만든지 180일이 지나야 하고 팔로워 10명 넘어야하고 등등의 조건이 있는데, 저는 트윗 계정 거의 안쓰는데다 만든지 얼마 안되서 해당사항이 없었거든요.

이것도 extra 0.2 share 주는거라서 완전 꿀입니다.


이후에는 각 태스크별로 하나하나 하면 됩니다.

예를 들면.. BTC, ETH, LTC의 경우는 SafePal 안의 바이낸스 dApp에서 정해진 수량 구매 후 7일간 홀드하면 됩니다. 구매 후 저 탭을 눌러서 들어가면 맨 아래 홀드 버튼이 활성화되고, 누르고 나서 1주일간 존버하면 1 share 획득.

  • 어제인가 그제 제가 참여할때 기준으로 각 토큰별로 한 240달러 정도 들었던 것 같습니다.

BTC를 예로 들면, 완료 후에 이렇게 뜹니다. 아래 "존버중" 이란 "Holding" 이 뜨고 있죠.




아래로 내려보면 상대적으로 덜 알려진 토큰들도 있습니다. 대부분 SafePal에서 특정 수량 이상을 스왑하고 1주일 존버하는 조건인데, 100달러 좀 넘게 드는 것(DGB 등)에서 1천달러 수준(AAVE) 까지 다양합니다.

  • 스왑할때는 꼭 아래 저 버튼 눌러서 들어가는 스왑에서 하세요. 다른 곳, 예를 들어 팬케익스왑에서 하시면 안됩니다.

sp2.JPG

  • TWT의 경우는 스왑도 안해도 되고 스테이킹만 하면 되어서, 팬케익스왑에서 보유하고 있던 걸 보내서 쉽게 해결했습니다.



저는 상대적으로 덜 드는 토큰들을 주로 했습니다. 어차피 같은 1 share 주는데 자금 필요를 최소화하는 방향으로 가려고 그랬거든요. 그러고 나니 지갑에 이렇게 다양한 것들이 있게 되는군요...




오랜만에 좀 정보글(?!) 을 썼더니 꽤 길어졌네요.

세줄요약하면

  1. 에어드롭 받아두면 바낸 상장 확률 높으므로 짭짤할 것 같다.

  2. 트위터/레퍼럴 보너스 꼭 챙기자. (가능하면 레퍼럴 NQYAYW 로 좀...)

  3. 1주일 존버, 스왑 때 수수료 등으로 자금 필요나 손실이 좀 있을 수 있으니 잘 판단하자.

Sort:  

읽어보니 이번 것은 도저히...
성공을 기원 합니다 ^^

감사합니다. 내용이 어렵죠...

수익률을 높이기 위해 코인이는 빠져야겠네요.ㅎㅎ

ㅋㅋㅋ 주식에서 많이 버시니 이런 폐지줍기는 안하셔도..

리스팀해주고 찬찬히 해봐야할거 같네요

손이 많이 가고 어렵습니다. 과연 그만큼의 보상을 받을지는.지켜봐야..

설명부터 너무 어렵네요.....
글로리님 화이팅입니다 하하

어렵죠... ㅠㅠ 제가 글을 잘 못 쓴 탓도 있는듯.

아닙니다.. 사진까지 해서 잘 설명해 주셨는데..
제가 이해를.. 하하

@glory7 transfered 20 KRWP to @krwp.burn. voting percent : 72.83%, voting power : 61.82%, steem power : 2019678.93, STU KRW : 1200.
@glory7 staking status : 4600 KRWP
@glory7 limit for KRWP voting service : 9.2 KRWP (rate : 0.002)
What you sent : 20 KRWP
Refund balance : 10.8 KRWP [50492040 - 0de6290ab20b08f0e30b348165943c154a018dda]

글로리님 레퍼럴로 제가 한계정 들어갔네요
핸드폰 수집중입니다.
한 10계정 돌러야 하는거 아닌지 ㅎㅎㅎ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1562.85
ETH 2891.34
USDT 1.00
SBD 3.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