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 채굴효율이 매우 낮아진...
썬 채굴을 제네시스부터 해오고 있는데, 이제는 채굴량이 너무 줄어든데다 썬 가격도 같이 떨어져서 채굴효율이 너무 낮아졌습니다.
슬슬 남겨둔것도 빼서 바낸으로 몰빵해야 하나 싶을 정도.
- 그나마 가장 최근에 투표로 처음 올라온 후오비토큰 풀이 APY 100% 정도를 찍어주고 있을뿐... 나머지는 낮아요.
심지어 이렇게 SUN 단독 채굴풀조차 40%도 안나오는 수준이니 말 다했죠.
저스틴이 자기 이름걸고 만든 토큰을 이렇게 방치하는 것도 좀 예상외긴 한데요...
현재로서는 희망이 없어보입니다.
채굴한거 그대로 다 내다팔고 있고 계속 그래야할듯.
아래 링크들은 인플루엔서 프로그램에 의한 추천인 가입 코드및 홍보 링크입니다.
@glory7 transfered 10 KRWP to @krwp.burn. voting percent : 26.23%, voting power : 57.42%, steem power : 1943141.87, STU KRW : 1200.
@glory7 staking status : 2150 KRWP
@glory7 limit for KRWP voting service : 2.15 KRWP (rate : 0.001)
What you sent : 10 KRWP
Refund balance : 7.85 KRWP [47860679 - fedc67858a45c3a72089844a7f46f09544eec185]
입만 털어대는 입스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