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뷰토큰??!! 트론 수동 클레임하세용

업뷰 임대 서비스를 이용하는 분들 많으시죠~ 물론 저도 이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다시 시작하고 부터는 남의 지갑 열어보는게 그렇게 재미있더라구요 ;;; 키야~~~~ 부럽기도 하고~ ㅎ

임대를 시작하고 나서도 사실 몇가지 모르고 지나치는게 있을 수 있습니다.

첫번째~!!! 트론보상은 업뷰사이트에서 수동으로 클레임을 해줘야 한다는거~ 모르는 분들도 계셨습니다 확인결과 ㅎㅎ

그리고 두번째로는 업뷰토큰으로 분배를 받으면 재예치의 효과를 볼수 있다고 하는군요. 오잉???? 그래서 찾아봤습니다!

이렇게 업뷰 사이트에서 노란 동그라미 부분에 업뷰와 스팀으로 선택할수 있게 되어 있어요.

처음에 이게 뭔가하고 찾아봤습니다 ㅎ 궁금하면 못참는 성격 ;;;

사실 스팀엔진에 업보팅유~~~ 라는 토큰이 0.001개가 들어있길래 이건 뭔가 궁금해서 찾아보게 된 계기도 있는데요.

이렇게 0.001개가 지갑에 들어있는데 왜 들어와 있는지는 저도 몰겠습니다. 스팀엔진 지갑에 뭔 토큰들이 그리 많은지 그냥 뭔지도 모르고 스테이킹하고 막 그래놓긴 했는데요..

일단 위에 언급한 것처럼 업뷰사이트에서 리워드심볼을 업뷰로 설정을 하면 스팀과 1:1의 가치를 가지는 업뷰토큰으로 분배를 받게 된다고 해요.

업뷰토큰으로 받으면 좋은 점은 분배 받는 스팀을 다시 업뷰에 임대하는 절차를 거치지 않아도 재예치 하는 효과를 볼수 있다는거죠.

그야말로 자동 복리~!!!!

그렇다면 여기서 궁금한게 업뷰토큰은 어떻게 현금화(스팀화)를 하는걸까 아니겠습니까~

업뷰토큰은 일단 가지고만 있어도 적용이 된다도 하는데요, 여기서 문제점!

업뷰토큰은 최소수량이 30이 되어야 한다고 하는군요 하핫;;;;;; 이것은 무려 11개월 전의 글에서 찾은거기 때문에 더 있어야 할수도 있습니다 ㅋㅋㅋ

저는 현재 스팀분배를 대략 1.**개를 받고 있기 때문에 자동복리 효과를 누리려면 30개의 업뷰토큰,,, 일단 한달은 있어야 하는군요~ (물론 스팀을 업뷰로 보내서 업뷰토큰을 받는 방법도 있지만) 일단 어떻게 들어오는지 궁금하기 때문에 오늘부터 며칠간 한번 업뷰로 설정해 놓겠습니당~

아마 임대를 한이후 분배적용이 되는게 일주일 이후 시점이기 때문에 최소 일주일은 지나야 알게될것 같아용 ㅋㅋㅋㅋ


혹시 궁금하신 분들 계실까 싶어서 업뷰계정에 무려 11개월전에 올라온 포스팅을 올려봅니당~

https://steemit.com/hive-101145/@upvu/upvoting-u-upvu

스팀으로 돌려받으려면 업뷰토큰을 업뷰계정으로 보내면 된다고 해요.

아시겠지만 바로 돌려받는게 아니고 최소 일주일은 걸립니다. 이유가 궁금하신 분은 위의 포스팅을 읽어보세용.

핑프 싫어요 노놉~!! ㅋㅋㅋㅋㅋ

임대한 스파 회수하는것처럼 기간이 걸리는데 이유는 업뷰계정의 포스팅을 읽어보시면 아실거예요. 그리고 댓글들도 보면 어느정도 이해를 하시리라 생각합니다 ^^

제가 써놓은 거 전부 업뷰계정에 나와있는거 읽어 보고 적은거라... 스스로 이해하려고 필사한 느낌적인 느낌 ;;;;;

그럼 이만 뿅~!

Sort:  

정보 감사합니다. 복받으실거에요!!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길요 ^^

트론 이자도 업뷰가 요즘 굴려주고 있어서 당장 트론이 필요한 게 아니몀 그냥 냅두는 게 낫습니다~^^

아~ 그래서 임대하신 분들꺼만 바로바로 안들어오는 거였군요~!! 감사합니다 ^^

start success go! go! go!

@gi2nee transfered 1.0 KRWP to @krwp.burn. voting percent : 0.14%, voting power : 69.52%, steem power : 1773675.51, STU KRW : 1200.
@gi2nee staking status : 29 KRWP
@gi2nee limit for KRWP voting service : 0.058 KRWP (rate : 0.002)
What you sent : 1.0 KRWP
Refund balance : 0.942 KRWP [53979789 - a6679f510e57d60631fbf032ff76e365970f8bdf]

오오오오??!! ㅋㅋㅋㅋㅋㅋㅋㅋ
업뷰 트론 보상 수동으로 클레임해야한다는 거 까맣게 잊고 있었어요!! ㅋㅋㅋ

지인님덕분에 잊고 지냈던 1400트론 클레임성공!! 'ㅡ' ㅋㅋㅋ

image.png

꽁돈 생긴 것 같아 좋네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333.38
ETH 3247.21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