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고구마 문화(베트남생활자)View the full contextgghite (79)in SCT.암호화폐.Crypto • 6 years ago 고구마색이 예쁘네요.^^ 된장에 찍어먹는 건 좀 깨긴 하네요.ㅋ 여친이 생각하기에는 김치에 먹는게 더 깨겠죠?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