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이제 스코판에 글 올리는 거 잘 할 수 있을 듯하다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gghite (79)in SCT.암호화폐.Crypto • 6 years ago 좀 고생은 했지만, 스코판에 글을 올릴 수 있어서 기분은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