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이제 스코판에 글 올리는 거 잘 할 수 있을 듯하다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gghite (79)in SCT.암호화폐.Crypto • 6 years ago 네, 이제는 별거 아니네요.ㅋ 그런데 가벼운 주제를 유료로 막 올려도 분위기 못따라가는 건 아니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