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azon 99달러 이상 한국 무료배송 이벤트 중이네요.

안녕하세요
좋은친구(@gfriend96)가 되고싶은 부기입니다.


오늘은 쌩뚱맞게 생활정보(?) 입니다.

아마존에서 99달러 이상 결제시 한국까지 무료배송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이번달 말에 있는 블랙프라이데이에
신용카드 회사들의 사용금액에 따라 할인 이벤트가 있긴한데
이번 무료배송 이벤트가 그 전에 끝날 것 같아서
일단 그동안 사려고 생각중이던
롯지팬을 하나 샀습니다.

그러나 문제는...
99달러 이상 무료 배송인데..
롯지팬의 가격이 15달러 정도 밖에 안한다는....
이것 저것 꾸역꾸역 담아 100불을 넘겼네요.
(웬지 이거 생각하면 그냥 국내에서 4만원 정도 주고 사는게 쌀수도...)

혹시 무료 배송으로 사실분은
위 사진 오른쪽 아래에 보시면
(Eligible for FREE Shipping on qualifying orders over $99.00)
요런 부분이 보이실겁니다.
이런 놈들로 99달러 이상되게 담고
한국 직배송으로 결재하시면 됩니다.

근데 웬지 사고나니
어떤 분의 명언인..
안사면 100% 할인이라는 말이 생각나네요
현명한 쇼핑 하시기 바랍니다.

Sort:  

롯지팬의 가격이 15달러 정도 밖에 안한다는....
이것 저것 꾸역꾸역 담아 100불을 넘겼네요.

아마존의 상술에 걸려들었군요! ㅋㅋㅋㅋ
저야 뭐 딱히 살것도 없습니다~

하하 아무래도 그런것 같습니다.

아마존이 조만간 국내시장에 진출할거라고 하네요.

말은 전부터 무성했는데.. 기대하고 있습니다 ^^

This post has been rewarded by #nutbox. Nutbox is the DApp Incubator of Steem , and you can mine PNUT token by staking to us via https://nutbox.io .Contact us at https://discord.gg/zPkMuGY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26.02
ETH 2553.49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