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BSC 디파이 탐험기

안녕하세요
좋은친구(@gfriend96)가 되고싶은 부기입니다.


어느분이신지.. 하루가 디파이에선 1년이라고 하시던데
실감한 하루였습니다.
어제부터 오늘까지 하루동안
엄청 많이 이것저것 찝적거리고 다녀서
뭘했는지 기억도 잘 나질 않는군요
그냥 생각나는것 몇개만 적어봅니다.


시작은 이름도 멋진 ShadowFox Finance
사실 머하는덴지도 잘 모르겠네요.. ㅡ0ㅡ
물량이 풀려 거래 시작 한다길래
냅따 조금 사서 조금 수익을 내고 팔았습니다.


다음은 바이킹 스왑

요즘 먹튀가 많다보니 채굴을 들어가기도 무섭습니다.
바이킹스왑도 1바이킹이 86불일때 채굴을 들어갔는데
머가 무서웠던지 잠시 캐다 84불 쯤에 손해 보고 정리를 했네요
지금은 91불입니다.
계속캤으면 하루동안 캤을텐데 수익이 쏠쏠할뻔 했습니다.


밀가루 스왑

프리세일엔 참여하지 못했지만
펜케익스왑에서 거래가 가능해졌을때
꽤 많은 시드를 넣었습니다
팜 오픈전에 50% 정도의 수익까지 났었는데
팔까 말까 고민하다 팜 오픈하면 더 오르겠지 싶어 참았는데
완전 패착이었습니다.
팜오픈하고 채굴 잠깐했다 정리했습니다
결국 10% 정도의 수익만 났네요


어제 생겨서 조금...(항상...) 들어갔는데 들어갔는데
가격이 계속 8~15불을 유지를 했습니다.
그래서 캐는 중간에 3번 정도 캔걸 팔아서
채굴하려고 넣은 금액의 50% 정도를 회수 했습니다.
점심후에 보니 가격이 5불대여서
채굴도 회수하고 모두 정리했습니다.
약 50% 정도의 수익이 났네요


솔트스왑.. 어제 한참 핬했었습니다.
오픈때 들어갔어야 하는데
왜인지 갑자기 먹튀할까 겁이나서 못들어갔습니다.
가격은 쭉쭉 올라가고 결국 들어가질 못했죠
그러다 오늘아침에 갑자기 먼생각인지 ㅠㅠ
소각얘기를 듣고 250불대에 꽤 많은 시드를 들어 갔습니다.
하지만 가격은 쭉쭉 흘러내리고
145불에 모두 정리를 했습니다.
많은 손해를 봤네요
대실패~!!


틴포일
좋게말하면 레트로감성.. 나뿌게 말하면 대충만든듯한...
요건 좀 된듯한 사이트인데
무너가 복리로 늘려준다길래 들어가 봤습니다.
한 1~2주 묵혀둬 봐야 결과를 알것 같습니다.
근데 제가 사자마자 틴포일 가격이 훅~ 떨어져서
시작부터 기분 나쁘게 시작했습니다 이넘은..
그래도 많이만 채굴해주길..


이정도가 대충 하루동안 방황한 데군요 ㄷㄷㄷ
오늘도 몇군데 방황하고 있습니다.
좋은 결과가 있기를...

Sort:  

@gfriend96 transfered 1.0 KRWP to @krwp.burn. voting percent : 3.84%, voting power : 92.70%, steem power : 1796929.10, STU KRW : 1200.
@gfriend96 staking status : 300 KRWP
@gfriend96 limit for KRWP voting service : 1.2 KRWP (rate : 0.004)
What you sent : 1.0 KRWP [51429779 - 170ad4e4e47c29e423f77c9eb329affc0bda8002]

안녕하세요 어제부터 다시 스팀잇을 시작한 주피터 인사
드립니다
보팅,팔로우 하고 가요~~
그럼 오늘 하루 마무리 잘하세용~~

반갑습니다.
팔로우 했습니다.
맛나는 저녁 드세요 ^^

이래 저래 심심하지가 않겠네요.

심심할 틈이 없습니다 ㅎㅎㅎ
먹튀할까 심장도 졸여가면서... 스릴도 있고
쏠쏠히 조금씩 돈버는 재미도 있고..
날리면 분하고...
암튼 재밌습니다 ^^

요즘 엄청 많이 실험해보시는군요! 화이팅입니다.

넵.. 실험이라기보단 그냥 이것저것 해보고 있습니다 ^^

아 아직까지 저쪽까지는 가지 못했는데..
저런거 테스트를 하려면 접근 최소비용은 얼마 정도 부터인가요?

최소비용이랄건 별로 없을것 같아요
어차피 코인이 정수단위가 아니고 쪼개지니까요
근데 코인살때, 페어로 묶을때, 팜넣을려고 어프루브할때, 등등
한번할때마다 0.06~0.6 불 정도까지 가스비가 나와서
그런것도 좀 감안하고 가셔야 할듯 싶습니다.
여윳돈이 있으시면 한번 들어가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코인과는 완전 또 다른 세상이네요.

그냥 날린다는 생각으로 맛이라도 한번 봐야겠네요.

넵 그생각이라면 괜찮으실듯 합니다
운이좋으면 잘 되실수도 있구요
건승하시길 바랍니다 ^^

정말 저에게는 미지의 세계로의 탐험이네요 ㅎㅎㅎ
부기님에게는 늘 좋은 결과 있기를 ^-^

정말 미지의 세계입니다 하하
감사합니다 반님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4721.74
ETH 2633.86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