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Birth👶63_비탈릭부텔린 '이더리움의 미래'에 대해 연설View the full contextgaramee21 (72)in SCT.암호화폐.Crypto • 5 years ago 네~~ 이 사람도 참 대단한 것 같아요~!! 신나는 날 되세요~~^^ !shop 이벤트 참여 고맙습니다~~
평범한 인간 같지 않죠.ㅎㅎ
1shop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