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이런 장세엔 분할 매수~ 그리고 홀드View the full contextgaramee21 (72)in SCT.암호화폐.Crypto • 5 years ago 라이트코인도 한 방 있네요 ㅎ 오늘도 즐거운 날 되세요~~^^ !shop 이벤트 참여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