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분산매수 1일차, 이벤트가 종료되다View the full contextgaramee21 (72)in SCT.암호화폐.Crypto • 5 years ago 재밌겠네요 ㅎㅎ 혼자 놀아 봐야겠어요 ~~ 멋진 한 주되세요~~^^ !shop 이벤트 참여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