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김프의 하락. 스팀이 최고!View the full contextgaramee21 (72)in SCT.암호화폐.Crypto • 5 years ago 저는 스팀만 소량...ㅎㅎ 멋진 날이에요~~ 더 멋진 하루되세요~~^^ !shop 이벤트 참여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