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투자일상] 나스닥 강세, 코스피코스닥 밀리면서 출발, 비트3300, 이더 120View the full contextgaramee21 (72)in SCT.암호화폐.Crypto • 5 years ago 그저 비트는 조용히 있어주면 제일 좋은데 ㅎㅎ 즐거운 주말되세요~~^^ !shop 이벤트 참여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