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이랬다 저랬다....View the full contextfuturecurrency (72)in SCT.암호화폐.Crypto • 4 years ago 오히려 인원수는 줄이거나 그대로하구 시간을 늘이는게 맞지않나싶은데..코로나가 호흡기질환이라 실내에서 안모이는게 제일좋지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