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흐님(@raah)님께 받은 선물^^

in SCT.암호화폐.Crypto3 years ago (edited)

< 반짝 이벤트 끝났습니다! >

또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그저께 라흐(@raah)님께서 마스크줄 관련 포스팅을 하셨는데...

저만 신청을 한것 같군요!! ㅎㅎ

포스팅보고 바로 신청을 했는데...

저에게는 선물로 주신다면서, 스팀도 받지 않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KakaoTalk_20210401_135658884.jpg

긴줄 1세트(3개)를 신청했는데 짧은 줄까지 보내주셨네요^^

산책용, 착한아이용, 피부보호 특허 마스크줄 [1SBD event]/Play Steem!

배송비는 제가 쏩니다. ㅎㅎㅎ

댓글로 구매 신청하세요 긴줄, 짧은줄...1세트 식으로...

선착순 다섯 분만 ^^

포스팅에 다서분 선착순이었는데... 제가 하나 받았으니 4세트가 남겠군요!!

지금 달려가서 신청하세요!!

선착순 4분의 스팀은 제가 지불하도록 하겠습니다^^

Sort:  

캬~! 여윽시~!
멋진 독거님~! 라흐님~!

!shop

제가 1빠입니다. ^^
1세트 부탁 신청하러 갑니다.

라흐님 포스팅에가서 신청하셔야 합니다^^

수정 하는데, 댓글이...^^

햇님~! 저도 신청했어용 햇님~! ^^

햇님? 저 달님인데요~ ㅋㅋ

너무 하네 진짜.
아재 냄새가 너무 납니다.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죄송합니다!

아재 아니랄까봐!!ㅋㅋㅋ

저욧!!신청하고 올께욧!!

선착순 4명 넘은것 같은데... ㅎ

나 4번인데 안되는거예요? ㅠㅠ
그럼 오라버니가 한땀 한땀 만들어서 보내주시와요~

투럽이 다섯번째... 라흐님께 더 요청했으니 받을수 있을꺼야~

ㅋㅋ 언니???
언니가 늦었는데 왜 오라버니한테 이탈리아 장인의 정신을 요구하시는거죠?????

ㅋㅋㅋㅋㅋㅋ

신청하려고 했더니 한발 늦었네용. ㅋㅋㅋ
역시 통큰 독거오라버니 ~~

일단 신청은 해나봐~ 라흐님께 물어보고 물량 있음 더하지 뭐~ ㅎㅎ

앗!! 늦었다...ㅜㅜ

두분 더 가능하다하니 가서 신청하세요^^

@realmankwon 님~ 마지막 당첨! 가서 신청하세요~

두분 추가 ㅎㅎㅎ 아이들이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ㅎㅎㅎ
독노님 감사합니다. 이벤트 120%달성 ㅋㅋ

투럽님 빼고 두분추가인가요?

네 그런데 반월님과 realman님 주소를 안주시네요 ㅎㅎ

ㅎㅎ 댓글을 안보는듯... 언젠가 보겠죠^^

제가 다 찾아가서 안내 중입니다. ㅋㅋㅋ

좋은일 하시는 두분!
마스크줄 소중히 사용하겠습니다!
감사해용♡

신청하고 왔습니다.
천사독거님 🙏

저두요! 천사 독거님!!^^
이벤트 감사감사♡

역시 멋지신 독거님ㅎ 잘 쓰세요~^^

이벤트 끝났는데요!! ㅎㅎ 라흐님 준비된 물량이 없...

역쉬~ 발 빠르십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44.02
ETH 3142.36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