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즐거운 불금입니다^^ 뻘짓 진행사항...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fur2002ks (79)in SCT.암호화폐.Crypto • 5 years ago 저도 스팀이 빠를거라 생각하는데... 영 힘이없군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