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우주로 가즈아~ 누리호 발사 성공을 기원합니다!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fur2002ks (79)in SCT.암호화폐.Crypto • 5 years ago 꼭 성공하면 좋겠네요!! 누리호 화이팅~ 스팀도 힘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