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엘살바도르발 비트코인 상승View the full contextfur2002ks (79)in SCT.암호화폐.Crypto • 5 years ago 미국이 화폐로 인정한다면 대박일텐데... 엘살... 약해요!! ㅎ 싸이코시키 정말 총맞을라고 작정했나...ㅋㅋㅋㅋㅋ
머스크 이러다 진짜 총맞을것 같아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