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엠블(MVL)을 타다(TADA), 근데 후진만?View the full contextfur2002ks (79)in SCT.암호화폐.Crypto • 5 years ago 엠블은 다 무시하고 매일 내리기만 합니다. 아! 차트 예술~ ㅋㅋㅋㅋ 지금 코인들 차트 다 예술이긴하죠!! 곧 좋은 모습 보여주길~ 화이팅하세요^^
따른 코인들은 약간 오르는 시늉이라도 해주는데 이친구 그런게 없어요 ㅋㅋㅋ 기어D가 빠진 모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