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회사에 6월 1일까지 휴가를 냈습니다.View the full contextfur2002ks (79)in SCT.암호화폐.Crypto • 5 years ago 헐~ 혼인신고만 하고 8개월을 떨어져있었다니... 엄청 보고싶었겠어요^^ 완전신혼인데요!!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