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베르세르크 미우라 켄타로View the full contextfur2002ks (79)in SCT.암호화폐.Crypto • 5 years ago 만화를 안좋아해서 그런가... 만화도, 작가도 처음 듣네요!! 아직 젊은 나인데...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베르세르크가 많은 사람들이 좋아할만한 작품은 아니라 모르실 수도 있을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