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처음 먹어본 염소탕View the full contextfur2002ks (79)in SCT.암호화폐.Crypto • 5 years ago 흠... 저 반려염소 키우고 있어요! ㅋㅋ 염소탕 몇번 먹어는 봤는데... 저랑은 정말 안맞는다는...
엥? 염소를 키우신다구요?
염소 이름은 뻥쟁이 아닌가요 ㅋㅋ
염소 이름은 손키888 입니다~ ㅋㅋㅋ